이미지

마약없는 밝은사회

마약류폐해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위해 모두의 경각심이
필요합니다.

일반
  • Home
  • 예방자료
  • 영상자료
  • 공모전

공모전

기본 테이블 상세
제목 2009 UCC 공모 - 우수

    
 

2009 UCC 공모전 - 우수

소 속

일반

성 명

정훈

제목

순수창작 캠페인 홍보송 “마약류 없는 행복한 세상”

작품설명

※본 작품은 본인이 직접만들고 녹음한 순수창작 홍보송(캠페인송)작품 입니다.
-기획 의도-
어느 신문 칼럼란에 캠페인과 광고, 홍보에 있어서 노래(송)만큼 강력한 "디지털 컨텐츠"도 없다! 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이 만큼 노래는 사람들의 감정을, 마음을 움직이는 아주 중요한 컨텐츠 입니다.

최근 추세 역시 SK텔레콤(장동건-되고송,디비디~송),LG텔레콤(오즈송),삼성전자(파브송,하하하송)등  노래를 통한 홍보나, 캠페인, 광고송이 많은 이유가 "노래의 효과, 노래 컨텐츠의 파워"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 공모전에 "순수 창작 캠페인송"으로 응모를 하였습니다.
순수 창작 캠페인송 "마약류 없는 행복한 세상" 은? 작곡가 정훈(본인)이 직접 작사,작곡하고,노래까지 하였습니다.
캠페인송 답게 밝고 신나는 소프트펑키 리듬에,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할수 있는 쉬운 멜로디로 만들어졌습니다.
마약 퇴치 운동과 관련하여 한순간의 호기심 돌이킬수 없는 결과를 가져오며,마약의 기쁨은 잠깐의 거짓된 기쁨이며, 참된 기쁨이 아니다. 마약에서 벗어나려 하는 사람들 에게는 우리의 따뜻한 마음으로 살피고, 도와줘서 그들이 다시금 세상에서 우리와 함께 행복한 삶을 살수 있도록 하자! 그리고, 우리곁에는 "한국 마약퇴치 운동본부"가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가사에 담았습니다.
마약류가 없는 행복한 세상을 위해 우리들은 약속해요~  깨끗하고 밝은 세상 행복한 세상 만들어요. 우리함께 약속해요^^

댓글
0
이름 : 비밀번호 :
0 / 300

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확인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