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마약없는 밝은사회

마약류폐해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위해 모두의 경각심이
필요합니다.

일반
  • Home
  • 본부지부소식
  • 경기지부

경기지부

기본 테이블 상세
제목 새 보금자리로 이사했습니다
작성자 경기지부
등록일 2006-08-17
조회 974
IP 106.242.26.212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새 보금자리에서 새로운 출발!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작년 12월 문을 열어 지금껏 지내 온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의 이층집 이층에서 많은 일들을 했었습니다. 이층집에서 마약퇴치운동본부 직원들과 임원님들, 그 사이 새 식구가 된 예방교육 강사님들, 자원봉사 선생님들 함께 마음 모아  약물없는 깨끗한 경기도를 위해 한결같은 노력으로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새 보금자리 식구도 늘고, 할 일도 늘던 차에 개인 상담실, 집단 상담실, 자료와, 홍보물을 보관할 수 창고를 갖춘 근사한 사무실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3, 4층은 첨단 장비를 갖춘 경기도약사회의 소‧대강당이 있어, 대규모 교육도 훨씬 수월하게 소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원의 한적한 이목동에 자리잡은 지라, 산의 맑은 공기와, 쾌적한 전망까지 덤으로 얻은 참 좋은 곳입니다.

이전식 10월 26일 여러 분야의 여러분을 모시고 이전식을 가졌습니다. 경기도약사회의 준공식과 함께 겸한 이 날 행사에 정말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잔칫날의 주인으로 뿌뜻함과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새로운 출발 다양한 공간이 갖추어진 사무실에서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이전 보다 더 열심히, 그리고 잘 해나가겠습니다. 개인 상담실이 두개가 마련되어, 요즘 많이 늘고 있는 기소유예자들의 개인 상담을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고, 청소년과 약물 의존 성인들에게 이제 우리 집에서 교육과 상담을 제공할 수 있어 우리 직원들은 마음이 설렙니다.

여러분! 낙엽들이 소르르 소리없이 바람결에 날리는 아름다운 정경 속의 우리 사무실로 초대합니다. 이 곳의 낙엽은 색깔이 정말 곱답니다.

새 사무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이목동 195-14  경기도약사회 2층

                                (전화, 팩스 번호 변동 없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