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마약없는 밝은사회

마약류폐해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위해 모두의 경각심이
필요합니다.

일반
  • Home
  • 본부지부소식
  • 경기지부

경기지부

기본 테이블 상세
제목 안산시 건강체험 한마당 약물오남용 홍보캠페인 진행
작성자 경기지부
등록일 2016-09-28
조회 1,024
IP 106.242.26.211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김이항)는 9월 24일 안산시 호수공원 중앙광장에서 안산시 약사회와 합동으로 안산 시민 2,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마약류 퇴치 및 약물 오남용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치과의사회, 건강보험공단 안산지사 등 여러 유관기관들이 안산시민들에게 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올바른 건강정보를 제공하여 시민들 스스로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건강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경기마퇴본부는 마약류 퇴치 및 약물오남용 홍보 부스를 운영하여 마약류 오남용의 심각성과 불법 마약류의 폐해를 대외적으로 알렸다. 시민들을 대상으로 마약류 위험성 및 심각성 인식조사를 실시했고, 약물오남용 책자 및 리플렛 배포, 약물오남용 공모전 및 포스터 수상작 전시를 통한 홍보활동도 전개하였다. 이 같은 홍보활동을 통해 약물오남용과 관련한 올바른 정보, 안전한 약물의 복용법 및 폐기방법 등 실생활에서 간과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줌으로서 약물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왔다.


김이항 본부장은 지속적인 약물오남용 홍보 캠페인을 통해 마약 및 약물오남용의 근절을 위해 힘쓸 것이며, 지역사회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