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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청소년기의 행동 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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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을 위한 행위 치료는 원치 않는 행위가 바람직한 행위의 명확한 제시와 바람직한 행위를 획득하기 위한 점차 증가하는 단계에 대한 일관된 보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원칙을 통합한다. 치료활동에는 부과된 목표를 충족시켰을 때는 칭찬과 특권을 주면서 특정하게 할당된 과제를 해오기, 바람직한 행위 바람직한 행위를 숙달하기, 과정을 기록하고 검토하기 등이 포함된다. 소변 샘플은 약물 사용을 감시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수집된다. 치료는 환자에게 3가지 통제의 유형을 얻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격려 통제(Stimulus Control)는 환자가 약물 사용과 관련된 상황을 회피하는데 도움을 주며 약물 사용과는 양립할 수 없는 활동에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하도록 도와준다.
압박 통제(Urge Control)는 환자에게 약물을 사용토록 하게 하는 생각, 느낌과 계획을 인식하고 변화시키도록 도와준다.
사회적 통제(Social Control)는 환자가 약물을 회피하도록 도와주는데 중요한 가족과 그 밖의 사람이 포함한다. 부모나 중요한 사람은 가능하고 치료 할당과제로 지원할 수 있을 때 그리고 바람직한 행위를 강화할 때 치료 세션이 참석한다.

조사연구에 따르면, 이 치료는 청소년이 약물 없는 상태가 되도록 하고 치료가 끝난 후에 약물 없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증대시키는데 도움된다.
청소년은 또한 직장/학교 출석, 가족 관계, 우울증, 와 같은 몇몇 분야에서 우울, 제도화, 알콜 사용과 같은 몇몇 부분에서 개선을 보여준다. 이런 호의적인 결과는 가족 구성원의 치료 참여와 소변검사로 증명된 약물 중단에 보상에 크게 이바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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